BT1이냐 HC4냐 1주넘게 고민하다 HC4를 선택했네요 ㅎㅎ.. 진짜 너무 오래 고민을.....
방문수령후 필름 부착!하고 잘듣고 있었네요 ㅎㅎ
사운드가 부드럽고 풍성하고 디테일(해상도)이 확실히 좋아요~
김봉준
2025-03-30
MDX30 입니다.
이녀석의 특징은
외형이 타원형이어서 귓구멍?에 맞춘 형태라네요
일반 이어폰에도 문제없이 사용가능한지?
착용시 불편한지 않은지?
호기심반 의구심 반으로 구매하였습니다.
1. 제품외형샷
4개에 25면 3월 기준 2만 6천원.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2. 케이스 및 구성품
반투명 플라스틱 케이스 & 이어팁 4매
케이스에 못처럼 박혀있는것은?
바로 여분의 이어폰 보관용 슬롯입니다
3. 케이스 내부샷. 과 같구요!
최대 6쌍 의 이어팁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사실 유사한 케이스는
어쿠스튠 이어폰 구매시 주는 번들
케이스와 비슷한 것이지만,
어쿠스튠의 이어폰 가격을 생각해보신다면,
이어팁을 샀는데 요런 맛깔난
퀼리티의 케이스까지 준다고?
사랑합니다
듀근두근
이어폰에 장착 해봤습니다.
사진 4 (이어폰은 슈퍼믹스4)
일반 이어폰에도 문제가 없을지,
고민되었었는데 전혀 이상없이 장착됩니다.
또한 몇몇 이어폰과의 궁합이 나쁜 이어팁들은
귀에 꼽았다가 뺄때 탈출? 해버리는
녀석들도 많은데요,
여태 쓰면서 한번도 빠져버린적 없다 하는
스핀 언니와 유사한 수준입니다.
착용감.
음.. 꼽을때 각을 맞춰서 꼽아야 하나?
개불편하겠는데? 라고 생각했었으나,
어느정도 각도만 맞춰주신 다음,
귀에 꼽아서 각도를 잡아주시면 됩니다.
어머나? 귀에 꽉 차는 느낌입니다.
저는 이어폰으로만 음악을 들어
귓구멍이 넓어져서
왠만한 L사이즈도 여분이 느껴지는 편인데
처음 밀폐형 이어팁을 샀을 때의 감각을
한5년간 처음으로 느꼈습니다.
차음성이 높아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드럼이나 베이스의 배음이 좀더
쫄깃하게 들리는 느낌.
댓글쓰면서 (한40)분째 듣고있지만
불편한 이런느낌 없습니다
주변지인들에게 강력히
추천해주어도 뺨맞을 일은 없을 이어팁니다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줄평.
시도하지 않는다면 아무것도 할수없다
miz0****
2025-03-26